티스토리 뷰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방법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친구들과 노래방에 가면 노래방책자를 손에 붙잡고 계속 검색만 하는 친구 한두명은 꼭 있지 않나요. 그럴 때마다 착한 내가 참아야지 하고 스마트폰을 꺼내서 금영노래방 노래찾기로 번호를 찾고는 합니다.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그러면 친구가 번호는 어떻게 알았냐며 신기해 하는 모습을 보고 웃는 적이 많았는데 절대 안알려줬습니다. 그 친구한테 이 방법을 알려주면 하루종일 노래만 부를꺼 같아서요.



그러면 간단하게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2가지 방법으로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방법



먼저 금영노래방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는 방법으로 포털 검색에서 "금영노래방"을 검색하면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여기 말고 아래쪽에 금영노래방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바로가기로 참고하셔도 되고요.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방법



홈페이지가 업데이트 안되어서 그런지 좀 오래된 느낌이 나는데요. 상단에 통합검색란에 검색하고자 하는 금영노래방 노래찾기를 해보세요.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방법



저는 조규만으로 검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방법



그러면 제가 좋아하는 '다줄꺼야' 노래도 있고 '해바라기' 노래도 있네요. 다줄꺼야는 제 18번으로 금영노래방 노래찾기에서도 나와 있듯이 6199번 입니다.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방법



금영노래방에서는 PC 노래방, TV 노래방, 모바일 노래방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 당분간 사용이 중지된다고 하니 아쉽기만 합니다. 집에서 노래 부르는 것도 꿀잼인데 말이죠.


새로운 서비스로 찾아뵌다고 하니 그때는 스마트폰 환경에서도 이용이 가능했으면 좋겠네요. 홈페이지를 스마트폰에서 보기 빡세거든요. 암튼 너무 오래되기도 했고 검색이 모바일에 적합하지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방법



그래서 저는 포털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포털에 접속을 해서 '노래방노래찾기'를 입력하게 되면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방법



기능으로는 TJ, 금영 신곡, 인기곡, 10대인기곡, 20대, 30대, 40대, 50대 인기곡까지 확인이 되며 가수명 혹은 곡명을 입력하면 빠르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다만 TJ 금영 같이 나오니까 찾을 때 헷갈리면 안되겠죠.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방법



아까 금영노래방에서 검색한것 처럼 '다 줄꺼야'로 검색을 해보도록 할게요. 이승기 버전도 있고 저 밑에 조규만 버전도 있네요. 자주 이용을 한다면 찜 기능을 이용해서 모아 놓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생각이 됩니다.



여기서 한가지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집에서 노래 연습을 할수 있는 방법 한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유튜브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노래번호와 제목으로 검색을 하게 되면 금영노래방에서 제공하는 반주를 이용해서 노래를 부를 수가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방법


아까 금영노래방 노래찾기에서 찾은 "6199 + 다 줄꺼야"로 검색을 해볼게요.그러면 이렇게 금영노래방 유튜브가 검색이 되면서 노래방 환경이랑 동일한 내용을 볼수가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방법



반주하고 3, 2,1 이런 부분도 동일하네요. 잘 활용해서 노래 연습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금영노래방 노래찾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