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시네마 ㅋㅋㅋ 하세요~ 7일동안 할인쿠폰(~5.22)



요즘 재미 있는 영화들이 참 많은데요. 어제 일자로 1300만명을 돌파한 <어벤져스:엔드게임>부터 시작해서 <악인전>, <배심원들> 등 재미있는 영화들을 모두 보기에는 시간도 문제지만 가격도 무시못합니다.


그런의미에서 오늘은 롯데시네마에서 7일동안 진행하는 이벤트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시네마 ㅋㅋㅋ 하세요~ 7일동안 할인쿠폰



롯데시네마 할인쿠폰 다운로드 ㅋㅋㅋ 하세요



롯데시네마 ㅋㅋㅋ 하세요~ 7일동안 할인쿠폰



이벤트 기간 : 5월 16일 목요일부터 5월 22일 수요일까지 


내용 : 7일동안 영화관람이 7000원, 7일동안 스위트콤보가 7000원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서 쿠폰받기 버튼을 누르면 아이디당 1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1인 2매 제공됩니다. 온라인 전용 쿠폰으로 스위트콤보 할인은 티켓 제시시 적용이 가능한 부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용 제외 영화관도 있으니 인근 영화관이 해당되는지 살펴보는것도 중요하겠습니다.



롯데시네마 ㅋㅋㅋ 하세요~ 7일동안 할인쿠폰



이상을 롯데시네마 7일동안 제공되는 할인쿠폰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