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관극장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오늘은 인천 경동 근처에 위치한 애관극장 상영시간표에 대해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인천 애관극장은 최초의 극장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럼 영화관, 영화 시간표, 주차장 이용요금, 티켓 예매 요금에 대해 기본적으로 알아보고 어떤 영화들이 개봉하는 그리고 현재 상영중인 영화는 뭐가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관극장 상영시간표, 가격



애관극장 영화관 정보(주소, 규모, 특별관)


애관극장 상영시간표, 가격


네비로 검색할 때 <인천광역시 중구 개항로 63-2 (경동)>으로 찾으면 되고 


영화관 전체 상영관은 5관이며 좌석은 860석이며 특별관 특별석은 없습니다.





애관극장 가격


애관극장 상영시간표, 가격



성인 7000원, 학생 6000원, 심야 5000원, 조조 4000원이며 조조 시간대는 평일 주말 상관없이 각 관에서 1회차로 시작되는 영화입니다.


애관극장 할인 카드는 GS포인트와 OK캐쉬백, BC카드가 있는데 포인트 사용시 2000원 할인이 되며 BC카드는 월 2회 1500원 할인이 됩니다.


애관극장 상영시간표를 보고 예매를 하면 되며 온라인 예매의 경우 맥스무비에서 진행이 되며 수수료가 추가됩니다.





애관극장 주차장 및 요금 


애관극장 상영시간표, 가격


건물 뒷편에 위치하고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며 무료로 운영 됩니다. 



대중교통 안내(지하철, 버스)


애관극장 상영시간표, 가격


버스 - 23, 45, 10, 15번 등을 타고 애관극장을 경유하는 버스를 타면 되며 하차정류장으로 동인천역, 신포시장 정류장이 되겠습니다. 지하철로는 1호선(동인천)을 이용하면 됩니다.


현재 영화시간표는 2019년 5월 21일 화요일까지의 애관극장 영화 시간표 및 인천 애관극장 상영중인 영화를 확인할 수가 있겠습니다.



애관극장 상영시간표, 가격



오늘 날짜 바로가기


--> 오늘날짜 애관극장 상영시간표 이동



교통안내까지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미지 출처는 애관극장입니다. 



애관극장 상영시간표, 가격


이상으로 애관극장 상영시간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