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예전보다 카카오택시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이용하다 보면 진짜 어이없는 일을 많이 당하는것 같습니다. 물론 착하신 기사님들도 많고 친절하신 기사님들도 많은데 가끔 진짜 아주 가끔 불친절하신 기사님을 만나게 되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당황할때가 많습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예를 들어 예약을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예약 취소가 되었다던지.. 택시를 탔는데 반말을 하거나 욕을 하시는 기사님들도 계셨구요. 이럴때 필요로 하는게 카카오택시 고객센터입니다.



신고를 하게 되면 택시기사님들도 상황을 전달받아 고칠건 고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생각보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연결하는게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후 전화를 하는게 다가 아니라 앱을 통해서도 관련 내용을 접수 받고 있더라고요. 오늘 이시간에서는 카카오택시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1.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9400 으로 통화음이 들리고 4번을 누르면 담당자와 연결이 되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서비스인 만큼 연락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면 연락이 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얼마전에 택시안에 두고 내린 분실물도 카카오택시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쉽게 찾았다는 얘기도 있더라고요. 저도 가끔 택시에 두고 내리는 일이 많은데 좋은것 같습니다.



2. 카카오택시앱 서비스문의


분실물처럼 급한 경우가 아니라면 굳이 전화번호 통해서 전화하기 보다는 문의글을 남기는게 좋은데요.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앱을 실행한 후에 하단에 보이는 내 정보 메뉴를 선택합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런 다음에 하단에 보이는 서비스 문의를 선택하게 되면 카카오톡 앱이 열리면서 카카오 T 고객센터 채팅방으로 연결이 되는데요.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여기서 시작 버튼을 누르게 되면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서비스 문의 화면으로 진행이됩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 시간은 월, 화, 수, 목, 금, 토요일 08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이 되며 카카오택시의 경우 택시 서비스를 눌러서 문의하기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3. 자주묻는 질문 이용하기


질문글을 모아보면 비슷한 질문들이 많은데요. 카카오택시 고객센터에서는 이런 질문들을 모아서 보여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T 고객센터 채널에 들어가보면 "더 알아보기" 메뉴가 보이는데 클릭을 합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나서 검색을 하던지.. 카테고리별 내용에서 택시를 선택해서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택시 자주 묻는 질문에서는 자동결제, 문의, 서비스 지역, 시간 제한, 카드 종류, 카드등록 등의 질문들이 많이 보이는 데 카카오택시 고객센터를 활용해서 궁금한점을 해결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