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소녀시대 재개봉 상영관 예매 시간표 예고편 정보 바로가기



프랭키 첸 감독의 작품 <나의 소녀시대>가 2016년 개봉이후 4년만에 국내에서 재개봉을 진행합니다. 프랭키 첸감독은 나의 소녀시대 이후 장난스런 키스까지 히트 작품만 기록하였는데요. 두 작품에서 주연으로 출연한 왕대륙의 경우 아시아 첫사랑으로 거듭났습니다. 왕대륙 뿐만 아니라 송운화, 이옥새, 간정예 등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1994년 고등학교 시절 평범한 소녀와 평범하지 않는 소녀의 첫사랑 밀어주기 작전을 담은 영화 <나의소녀시대>입니다.



나의소녀시대 재개봉 상영관 예매 시간표 예고편



이번 <나의소녀시대>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cgv, 메가박스 등 다른 영화관에서는 관람을 하지 못하고 롯데시네마에서만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8월 19일 재개봉 일정이지만 현재 롯데시네마에서는 15일부터 17일까지  유료 상영회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영화가격도 7000원으로 이벤트 가격에서 확인을 할수 있다고 하니까 좋은 기회인것 같네요. 그럼 나의 소녀시대 재개봉 상영관 정보와 예매 시간표 예고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 소녀시대 (我的少女時代) (2015) Our Times


감독 : 프랭키 첸 (진옥산) / 

출연 : 송운화, 왕대륙, 이옥새, 간정예, 진교은, 언승욱 외 /

장르 : 로맨스,드라마 / 

영화시간 : 134분 /

등급 : 15세이상 관람가

재개봉 일정 : 2020.08.19. 재개봉



나의소녀시대 재개봉 상영관 예매 시간표 예고편

(출처 네이버 영화)



나의소녀시대 줄거리


고마워, 내 소중한 추억이 되어줘서 돌아가고 싶은 리즈시절(?) 숨기고 싶은 흑역사(!) 1994년 대책 없이 용감했던 고딩시절, 유덕화 마누라가 꿈인 평범한 소녀 ‘린전신’과 학교를 주름잡는 비범한 소년 ‘쉬타이위’의 첫사랑 밀어주기 작전!



나의소대시내 재개봉 예고편



<나의소녀시대> 재개봉 예고편



나의소녀시대 상영관 시간표 예매 확인


-> 롯데시네마



현재 시간표 나와 있는 것 위주로 추려봤으며 확인되는 대로 추가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나의소녀시대 포스터




나의소녀시대 스틸컷




이상으로 영화 <나의소녀시대> 재개봉 기념 예고편 상영관 상영시간표 예매 안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8월 19일 재개봉이지만 유료상영회를 진행하니까  지금부터 예매하면 되겠습니다.


출처 네이버, 롯데시네마

댓글